• CIS어학원의 기본 프로그램은 BMS(Bilingual Multi Skill)프로그램으로 초등부의 경우 제2모국어로서의 영어인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학습방법과 학문학적영어인 EAP (English for Academic Purposes)방식을 병행하여 사용하며 중고등부의 경우 학문학적영어인 EAP 방식으로 주로 IBT TOEFL위주의 수업이 이중언어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EFL(English as a Forign Language-외국어로서의 영어)은 우리나라, 일본, 중국과 같이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환경에서 영어를 배울 때 갖게 되는 언어습득의 목표과정입니다. 따라서 한국은 EFL환경, 즉 영어를 일상생활에서 거의 사용하지 않은 채 외국어로 영어를 배우며 사용하는 환경입니다. 이러한 EFL환경에서의 영어교육은 영어실력이 일정수준을 넘지 못하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러나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제2의 모국어로서의 영어)은 필리핀. 홍콩, 싱가포르 등 과 같이 영어를 제2의 모국어로 인식하고 미국이나 영국의 본토에서 영어를 배우는 것 과 같은 시각에서의 언어를 습득하는 과정입니다. 영어는 암기와 시험위주가 아니라 이해와 습득을 바탕으로 한 ESL 환경을 조성하고 영어노출을 극대화시켜 주어야 하며 듣고 말하기와 더불어 읽고 쓰기까지 통합하여 사용하는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CIS어학원은 우리나라 학생들의 학습 환경의 차이점을 인정하고 각종 교육방법상의 취약점을 학습과정 안에서 보완하여 ESL+EAP 방식의 Multi-skill을 기르기 위한 독특한 BMS(Bilingual Multi Skill)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사용 중에 있습니다. 원어민 강사로만 수업 받을 경우 수강생 개개인의 문제파악이 곤란하며 한국인 강사로만 의존할 경우 문장 감각, 발음의 한계 등으로 문제점들이 많이 발생하며, 1:1수업도 체계적인 문제분석 시스템이 없으면 효율적이지 못함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이에 따라 CIS어학원은 Bilingual 즉 원어민수준의 회화능력을 갖춘 한국인 강사와 북미권 최고의 우수 원어민강사와의 협력강의로 소위 Conversation Clinic System을 갖추고 한국인 교사와 외국인 교사간의 강의결과에 대해 피드백을 통해 수강생에 대한 각종 지도내용이 수정, 보완, 증강되고 있으며 EAP 방식의 수준별 IBT TOEFL 수업으로 읽기, 듣기, 말하기, 쓰기의 통합적인 사용능력을 극대화 시키고 있어 어려서부터 Bilingual의 기초를 쌓고 외국에서 자라면서 배우는 것과 같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확실히 도와드립니다.

  •  
  •  
  •